1998년 설립된 문화미디어랩은 언론사와 대기업, 공기업, 외국계 광고대행사 출신의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문가들이 함께 하고 있어
다양한 업종의 기업과 정부기관의 IMC마케팅의 성공을 만들어낸 경험을 가지고 있는 종합광고회사입니다.
대형 LED전광판과 온라인신문 광고를 대행하는 미디어렙(Media Representative)으로 출발하여 2003년부터 중국과 일본에 진출, 북경에 법인회사(북경문선미디어)를 두고
중국국가관광청, 산동성, 강소성, 광동성 정부 등과 함께 중국 관광지를 우리나라에 홍보하는 종합광고대행과 광동성 정부의 서울사무소의 역할을 하였습니다.
문화미디어랩은 IPTV 3사(KT, SK, LG) 미디어렙으로서 디지털광고 대행 외 강남역 우신빌딩과 명동역 충무빌딩 등
LED전광판을 직접 소유하고 있는 매체사 역할도 하고 있으며 특히 정부기관이 대국민 홍보용으로 설치한 LED전광판 위탁운영 실적 국내 1위 업체입니다.
광고홍보 분야에서 그동안 쌓아온 문화미디어랩의 노하우는 하루하루 다르게 변하는 미디어 홍수 시대에 광고주 상황에 적합한 매체를 선정하는데 큰 도움이 될 것입니다.
특히 기부를 통한 ‘세제혜택 캠페인 언론홍보 광고’를 하는 방식의 특화된 ‘1석 4조 서비스’는 문화미디어랩만이 가지고 있는 시스템으로 (사)한국미래환경협회와 함께 합니다.
문화미디어랩의 클라이언트가 되어 주신다면 최적화된 파트너쉽을 만들어 드리고 극대화된 효과를 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문화미디어랩 대표이사 유 찬 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