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 U N H W A   M E D I A   R E P

O O H  L E D 전광판

BTL(Below The Line) 

전광판 광고

 
지역성, 고정성
Life style & cycle에 따른 이동경로에 노출, 인지도 제고 및 구매 동기부여함

우수 상권
유동인구, 교통 정체율이 높은 지역에 위치하고, 다양한 연령과 소득계층에 소구함

반복 노출
핵심타깃을 대상으로 노출빈도 많고(1일 100회), 매체인지도가 우수함




OOH KTX 호차

높은 주목도와 넓은 커버리지를 가진
KTX호차 광고

 
광고의 프리미엄화
가장 선호도가 높은 열차로 광고 메시지에 긍정적 시너지 창출

높은 주목도
승객 필수 확인 정보인 승강장 호차 표지판에 부착돼 주목도 상승

넓은 커버리지
전국 KTX 주요역사 8개 역에 설치돼 넓은 광고 커버리지를 활용한 
브랜딩 및 전략적 지역 선택 가능